천안 신불당 디저트 카페 마카롱 맛집 브레비

2018. 3. 8. 00:36here and there/cafe

#천안 신불당 디저트 카페 마카롱 맛집 브레비

신불당 아파트들이 점점 많아지는 가운데 지웰더샾 맞은편 시티푸르지오쪽 상가에도 뭐가 많이 생기고 있었다. 지나가다 이쁜카페 발견해서 들어가 보았다.

 

입구는 초록색 동그라미가 포인트였고 내부는 화이트했다. 카페이름은 브레비 프랑스어로 양이라는 뜻이다. 그래서 로고에 양그림이 있다.

 

입구에 입간판에도 귀여운 양이 있다. 디저트카페 브레비는 오전10시부터 오후9시까지 영업.

 

내부는 화이트로 깔끔했다 뭔가 좀더 청결한 느낌. 카운터에 펜던트가 이뻤다.

 

테라조 테이블이 포인트인 카페였다 투명 스툴도 귀엽고 사진찍기 좋은 카페다.

 

아메리카노가 저렴한 편이다. 난 커피는 못먹으니 커피대신 블랙포레스트로 주문. 초콜릿과 라즈베리라니 넘 기대되는맛.

 

다른 음료들도 맛있어보였다. 다음에 하나씩 다먹어봐야지. 요즘 신불당에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좋은 것 같다.

 

음료가 나오고. 핑크핑크하다 빨대도 하트모양이구 너무 러블리한 음료아닌가. 컵홀더도 디자인 너무 예쁨쁨쁨

 

잘저어서 마셨는데 맛있다 달달하니 오묘한 맛이었다. 요즘 날이 점점 풀리는데 아이스로 마시기 좋을 음료다. 초코가 있으니 실패하지 않을 맛이랄까.

 

디저트 카페니까 마카롱도 먹어줘야지. 브레비는 좋은 재료만 쓰는 것 같았다. 그래서인지 맛도 존맛탱.

 

뭐살까 고민하다가 종류별로하나씩 샀다. 저녁에 갔더니 몇가지 안남아서 걍 있는 종류로 다 샀다. 가격은 2500~2800원선 원래 다른곳 마카롱 가격이랑 비슷한 가격인것 같다. 그래도 다른덴 그냥 필링만 들어있는데 여긴 비주얼이나 재료들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는 듯하다.

 

사간 마카롱들은 다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인절미가 맛있었다. 일단 베이스가 달달한데 인절미맛이나서 맛있고 아 뽀또도 맛있다 뭔가 그냥 과자맛인가 했는데 이게또 단짠단짠해서 중독되는 맛이었다. 또가면 또살것 같은 맛.

 

포장도 요래 이쁘게 해줌

 

명함디자인도 귀욥 ㅎㅎㅎ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마카롱선물도 괜찮을 듯 싶다. 아 마카롱 너무 맛있음 ㅜㅜ내가 또 마카롱에 환장하는지 어케알고 디저트카페가 집가까이에 뙇 생겼지 >_< 앞으로 자주가게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