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 코엑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2018. 3. 28. 14:00here and there/tasty food

#삼성역 코엑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엑스에 뭐 사러갔다가 스케이크먹으러 아웃백으로 갔다. 코엑스는 지도 안보면 어디 찾아가기 헷갈리는것 같다. 아웃백도 여기저기 지도보다가 푸드코트쪽으로 가다보니 발견. 애매한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은 많이 없었는데 그래도 런치가 적용이 되는 시간이었다.

아웃백~~스테이크가 넘나 먹고싶다눙...

자리마다 셋팅이 다 되어있고.

 

런치니까 런치메뉴로 좀더 저렴하게 메뉴를 고를수 있었다. 우리는 투움바파스타와 서로인스테이크~

런치라서 음료와 스프가 제공이 된다하여 자몽에이드와 아로니아에이드, 스프는 양송이스프와 비프칠리스프로 골랐다.

식전빵 부시맨빵이 나오고 소스는 초코랑 블루치즈소스를 달라했다. 블루치즈소스 넘나 취향저격..망고스프레드도 맛있지만 블루치즈도 별미다.

에이드랑 스프도 나와서 에피타이저를 즐겼다.

스프에 부시맨빵도 찍어먹고오~ 넘나 쵹쵹

메인디시가 나왔다. 스테이크는 미디움레어굽기로. 사이드는 통감자와 구운야채로 했는데 통감자가 존맛탱이다 난항상 사이드는 통감자다.

투움바파스타는 말이 필요없다 근데 전에 다른곳에서 먹었을땐 그냥 투움바는 느끼하길래 스파이시투움바를 먹었었는데 너무매워서 못먹었던기억이...근데 여기투움바는 적당히 매콤하고 크리미해서 넘나 맛있다. 싹싹 다먹어서 해치웠다지.

꾜 스테이크 소스도 세가지 그중에 난 스테이크먹을땐 홀그레인이랑 먹는게 넘나좋다. 존맛탱!!

'

투움바랑 같이나온 오이피클도 넘나 맛좋음 ! 배부르게먹고 계산은 SK VIP혜택인 SK내맘대로플러스로 30프로 할인 받아서 5마넌어치를 3만5천원정도만 결제했다. 개이득 내맘대로플러스라고 말안하면 그냥 통신사혜택으로 15프로만 적용해준다 그래서 결제시 내맘대로플러스적용시켜달라고해야한다. 아무튼 저렴하게 아웃백즐기기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