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롱 선물 뚱카롱 짱짱 맛보장 마카롱 맛집 반한달

2019. 1. 26. 12:18this and that/Daily

반한달

#마카롱 맛집_뚱카롱_반한달 

추천 : ● ● ● ● ●

 

 퇴근길에 남치니가 마중을 나왔는데 마카롱을 들고 뙇 나타났다. 나는 마카롱이 너무 좋다 쫜득쫜득 찐득찐득 달다구리 기분좋게 해주는 마카롱 !

그런 마카롱을 들고있는 너를 사랑해>.<헿ㅎ 신대방쪽에 반한달이라는 곳에서 샀다는데 뚱카롱 일단 비주얼은 합격.

지하철에서 보자마자 하나 뜯음ㅋㅋ 우유초코볼? 일단 노란게 먹기 좋게 생겨서 한입. 꼬끄는 정말 쫜득하니 내스타일, 단맛도 적당하고 아쉬운건 크림이 살짝 느끼하다. 초코볼이랑도 좀 겉도는느낌.

ㅋㅋㅋ지하철에서 또 하나 뜯었다 이동하면서 내내 하나씩하나씩 야금야금. 가나슈는 아에 사진도 없이 순삭했는데 가나슈는 진짜 굳초이스 너무 맛있음ㅠㅠㅠㅠㅠ초코의 꾸덕함과 꼬끄의 찐덕이가 입에서 살살녹는다. 넘나 맛있는것.

그리고 이건 얼그레이! 살짝 색은 거시기 한데 맛은 진짜 존맛탱구리 홍차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완전 강추 홍차향이 나면서 맛도 짱짱. 

밥먹고 맥주먹다 말고 안주로 또하나ㅋㅋ크림치즈! 솔직히 크림치즈의 신맛때문에 그닥 좋아하진 않는편인데 이건 신맛을 많이 죽여놨다. 크림이 내입맛에 딱 맛있는 정도다. 

냠. 마카롱 내사랑.

집에 와서는 마지막으로 티라미수 격파. 하루에 마카롱 5개 다먹어버림ㅎㅎ그럴만한 맛이니께. 티라미수는 넘나 맛있긴한데 가루때문에 밖에서 먹기는 좀 그렇다 가루날림에 손도 더럽더럽  

집에서는 먹기 불편한 것인들 뭔들 , 다 먹을 수 있찌 훗ㅎㅎ근데 이건그냥 마카롱이 아닌 그냥 티라미수다 완전 맛있네? 아 마카롱 너무 좋아아아ㅏㅏㅏㅏ 기분좋은 오늘은 하루종일 달달한 하루였다 덕분에 고마워 남치니♥

남치니의 사랑도 듬뿍 받은날. 남치니가 인형뽑기에서 한번에 뽑아준 위베어베어스의 그리즐리로 마무맇ㅎㅎ 졸귀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