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e and there/domestic trip

제주 서귀포 펜션 보금지펜션

5Lo 2017. 12. 25. 10:19

#제주 서귀포 펜션 보금지펜션

둘째날 머물렀던 보금지 펜션 ! 서귀포시에 위치해서 차타고 조금만가면 올레시장과도 가까워서 선택했던 펜션이다.

저녁에 도착해서 외부는 아침에 찍었다 아침에 너무 날이좋아서 상쾌상쾌 저멀리 바다도 보이고 기분좋은 아침이었다.

펜션앞 마당이 넓어서 좋았다 탁트인 공간이 좀더 여유로움을 주는듯했다. 주차공간도 넉넉.

펜션은 1층 2층으로 나뉘어지는데 취사는 1층만 가능하다고 그래서 2층예약했다가 1층으로 변경했다.

 

우리가 묵은 맨끝방. 2층은 방들 사이에 계단으로 올라가면 있다. 2층은 뷰가 좋을 거 같아서 첨에 예약했던건데 역시나 펜션에서 만들어 먹는 재미가 빠지면 서운할 것같아서 취사가능한 방으로 변경. 변경하길 잘했었다.

 

한켠엔 바베큐하고 쓰레기 분리수거하는 곳도 있다.

 

우리가 묵은 방앞에는 이렇게 바베큐하는 곳이 있다. 저녁에 펜션을 갔을땐 여기서 이미 한창 바베큐중인분들이 많았다.

우리는 어제 너무 많은 고기를 섭취해서 오늘은 간단히 방에서 만들어 먹기로해서 바베큐를 하진 않았다. 그래도 밖에서 바베큐를 했으면 분위기는 좋았을거 같다.

 

펜션 내부는 깔끔깔끔 거기에 비품들이 있을건 다있어서 너무좋았다. 뭐하나 빠짐없이 세심하게 다 준비가 되어있었다 주인 아저씨도 친절하셔서 감사했다.

 

수납장들을 열어보면 냄비 그릇 접시 일회용접시 행주 국자 집게 가위 와인오프너 수저 주걱 등등 그냥 주방살림 기본적인건 다있다 뭐 따로 구비해올 필요가 없어서 너무 만족.

아침에 펜션 나올때도 주인아저씨가 관광지 좋은데 알려주시고 드시던 귤도 몇개 챙겨주시고 너무 좋으셨다. 다음 제주여행때도 와도 좋을 것같고 위치적으로도 서귀포시내랑 가까워서 움직이기도 좋은 것 같다.

제주도여행중에 묵은 펜션중 제일 만족했던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