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불당동 염색 구피샵

2017. 11. 25. 22:19this and that/Daily

#천안 불당동 염색 구피샵

탈색하고 너무나도 양아치머리색이 되어가던 시기에 톤다운이 시급했지만 자금이 없어서 노란머리로 생활하던중 머리염색 8000원을 보고 당당히 들어갔다. 

 

일요일 휴무/영업시간은 9:30~19:30  저녁7시까지만 오면 염색이 가능하다. 

염색방 가격표 ! 정말 염색약값만 받으신다. 난 단발머리였기에 24000원! 여기에 영양추가는 3000원이다. 그래서 27000원에 톤다운염색 !

남자분들은 가격 완전 저렴 !

 

가운을 갈아입고 컬러를 선택한다. 여기 염색약은 천연미네랄 염색제여서 컬러가 다양하진않은데 흑갈색 자연갈색 밝은갈색 레드계열로 염색이 가능하다. 난 톤다운을 위해 왔기에 밤색으로 해달라고했다.

컬러가 다양하진 않아서 그런지 어머님들이 많았는데 나름 갈색이나 레드계열 염색으론 가성비 갑인것 같다.

 

영양 손상모앰플을 염색약에 섞어서 발라주신다. 3천원 완전 저렴!

 

의자에 앉으면 바로 염색시작. 슥삭슥삭 약을 발라주시고 랩씌워서 30분뒤에 헹구면 된다하셨다.

 

기다리는 동안 염색약 제품효능을 보는데 벤토나이트성분으로 염색약냄새도 안나고 영양보습과 모발코팅까지 되어 머릿결이 좋아진다한다.

 

나는 머리전체염색을해서 30분정도 기다렸는데 새치나 뿌리만하면 15분정도면 되는것 같다.

30분뒤 염색약을 헹궈주시는데 염색약 안에 미네랄성분이 4시간정도는 머물수 있게 해주어야 해서 화학샴푸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셨다. 그래서 물로만 헹궈주시는데도 약냄새가 거의 안났다.

헹궈내고 머리말리기는 셀프다. 여기는 염색만 해주는 염색방이라서 따로 머리 스타일링을 해주진 않는데 어차피 집에서 셀프염색 하는 것을 좀 더 편하게 한다 생각하면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다.

 

여기서 머리를 말리고 에센스나 다른 제품들을 써볼 수 있게 제품들이 있다.

 

머리를 말리는데 진짜 머릿결이 엄청 좋아졌다. 전에 내 개털머리는 사라지고 엄청 부드러운 머릿결이 되었다.

비포에프터. 탈색했던 부분이 상해서 지저분했던 머리를 톤다운 시켰더니 티가 잘 안나서 머릿결이 더 좋아보인다. 실제로도 훨씬 부드러워졌다.ㅎㅎㅎㅎㅎㅎ 갈색계열이나 어두운색으로 염색할 때는 여기만 한 곳이 없다.

 

여기서 하고나니 다른 비싼 미용실에서는 염색 다신 못하겠다. 탈색은 이제 절대 머리에 할짓이 못되고 머리 밝아지면 어둡게 할 때마다 가야겠다. 진짜 머릿결도 좋아지고 염색시간도 얼마 안걸려서 완전 추천!!!!!!

오 몰랐는데 구피샵 지점이 많네요 다음엔 서울에서 해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