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올슉업(All Shook Up) 후기

2018. 2. 7. 23:14this and that/Daily

#뮤지컬 올슉업(All Shook Up)

 

지인 통해서 뮤지컬 올슉업 VIP초대권을 얻었다. 꾜호 개이득!! 초대권이라 3일전에 예약을하고 2일 금요일에 홍대 대학로 아트센터로 갔다.

뮤지컬 올슉업은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을 뮤지컬로 재탄생시켰다고한다. 확실히 공연에 나오는 노래들이 다 좋다.

공연 10분전에 도착해서 입장권 교환했다. 초대권이라 좌석 랜덤이라했는데 운이 좋게도 좋은좌석으로 걸렸다. 꽤 앞쪽에서 한가운데 자리였다. 굳굳 

 

내가 본 날의 캐스팅은 허영생, 이예은 주연이었다. 솔직히 내용을 모르고 보러갔는데 보고나니 엘비스역 이미지는 허영생이 어울리는 것 같다. 뭔가 까부는? 캐릭터였는데 다른배우 연기를 못봐서 그럴 수도 있지만 나름 잘어울리는 역할인 것 같다.

 

입장을 하고 한가운데 거리도 적당하니 잘보이는 좌석! 운이 좋았다. 커튼콜을 포함해서 공연중 촬영은 금지여서 시작전 무대만 찍었다.

시간이 되자 신나는 음악과 함께 공연이 시작되었다. 내용은 엘비스가 어느마을에 가서 음악과 사랑을 하는 내용인데 가볍게 즐겁게 볼 수 있는 뮤지컬인것 같다. 조연들 연기도 재밌고 실비아 역(김나윤)은 가창력이 정말 대단하셨다. 짱 멋지셨음.

하지만 산드라 역(정가희)이 제일 인상깊었다. 노래도 시원시원하고 딱 그역에 어울리는 연기와 섹시함이였다.

노래도 좋고 재미도 있고 다 좋은데 한가지 주의점은 이 뮤지컬은 너무 진지하면 안된다는거다. 내용이 처음 본 사람과 사랑에 빠지고 오래 알던사람과도 사랑에 빠지고 안좋아하다가도 사랑에 빠지고 갑자기 사랑에 빠지고 쉽게 사랑에 빠지는 내용이라서 가볍게 즐기는 맘으로 보면 좋을 것 같다. 마무리는 훈훈했다. 남녀노소 즐길수 있는 뮤지컬인 것 같다.

 

뮤지컬 올슉업은 이번주 11일 까지 공연을 한다고 한다.

http://www.allshooku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