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있는 곳에서 브런치, 신선한 샐러드 먹고 싶을 땐 가로수길 맛집 에이블

2019. 1. 5. 23:03here and there/cafe

 ABLE

#신사 가로수길 맛집_유기농카페에이블_리코타샐러드,페타싱씬피자

전화번호 : 02-3445-733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추천 : ● ● ● ○ ○

 

오랜만에 가로수길 데이트를 하기로 했다. 어디를 갈까 고민하고 있는데 맨날 한식에 아재스러운 맛집만 다니다보니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카페나 인테리어 이쁜 가게가 가고 싶어졌다. 안그래도 요즘따라 샐러드가 먹고 싶은 걸 보면 내몸에 식이섬유가 부족한듯 하니 장소는 브런치카페로 결정.

유기농브런치 카페라 해서 찾아간 에이블은 2층에 자리하고 있다.

계단을 올라가면 빈티지한 출입문이 나온다. 디자인 빈티지한게 맘에 들었다.

내부도 빈티지한 느낌인데 여기저기 소품들로 장식해 놓았다. 쇼케이스도 많고 주인분이 꾸미는 걸 좋아하시는 듯.

안내 받은 자리는 구석탱이 자리였는데 아늑하니 좋았다. 사진찍을때 누가 내손 쳤었나..흔들렸네

메뉴판. 표지좀 다시 프린트하는게 어떨런지..? 구깃구깃하다.

우리는 먼저 리코타 샐러드 하나주문하고 전부터 피자 노래를 불렀으니 피자도 하나주문, 주문은 내위주로. 여기 대표메뉴는 오믈렛프리타타인데 난 지금 식이섬유섭취를 해야하니 패스.

기본셋팅, 물에서 레몬향이 싱그럽게 났다.

리코타샐러드_리코타치즈 너무 좋다. 전에 수제로도 만들어 먹고 그랬는데 샐러드에 넣어 먹기 좋은 치즈다.

과일이랑 견과류도 적절히 섞여있다. 같이나온 빵은 피타브레드인데 처음 접해본 빵이다. 주머니빵으로도 불리는 것 같다. 주머니처럼 안에 넣을 수 있었는데 첨에 모르고 야채올려 먹는데 빵이 주머니마냥 열려서 그 뒤로 샐러드를 넣어 먹었다.ㅋㅋㅋ 

풀때기 난 너가 필요햇_냠

첨에 주머니에 안넣고 올려서 냠_ 어떻게든 맛있게 먹었으니 됐음.

곧이어 나온 페타싱씬피자 씬도우에 루꼴라랑 블랙올리브 토마토 페타치즈가 들어갔다.

건강한 맛_만족만족 식이섬유 맛있게 듬뿍 섭취했다. 인테리어도 초록 음식들도 초록초록.

가끔은 풀때기도 먹어줘야지. 하지만 우린 이러고나서 배 안찬다며 2차먹으러 갔다 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