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역 즉석떡볶이 부들부들 떡볶이

2017. 12. 27. 11:30here and there/tasty food

#이수역 즉석떡볶이 부들부들 떡볶이

눈이내리기 시작하고 뭔가 분식이 땡겨 찾아보았지만 이수역 근처엔 즉석떡볶이를 먹을만한데가 없었다.

그러다 새로 오픈한 떡볶이집 부들부들 떡볶이를 발견했다.

 

뭔가 핑크핑크한 떡볶이집. 들어가니 의외로 사람들이 많았다.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여기서 인기가 많다고 써있었던 우삼겹한판으로 주문했다.

 

양도 많고 우삼겹 비주얼도 괜찮았다.

 

끓기 시작하면서 좀 저어줬는데 은근 뭐가 많이 들어있다. 소세지 계란 오뎅 당면 만두 치즈떡 등등 다른곳에선 사리추가할 만한 것들은 다 들어가 있었다.

 

팔팔 끓이고 먹었는데 우삼겹이 넘나 맛있다. 안에 들어있는 사리들 골라먹는 재미가 있고 맛도 괜찮은 편이었다.

 

이벤트로 SNS에 떡볶이 올리면 주먹밥과 음료중에 하나 서비스로 받을 수 있다고 되어있어서 인스타에 올리고 받은 주먹밥.

떡볶이먹고 볶음밥 해먹을려고 했는데 주먹밥 국물에 섞어 먹으니 볶음밥 따로 안해먹어도 될 것같아서 안먹었다.

떡볶이 먹고싶을때 종종 방문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