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비건 채식뷔페 뜰안채

2018. 5. 9. 01:04here and there/tasty food

#천안 비건 채식뷔페 뜰안채

이번 어린이날 연휴겸 어버이겸 해서 점심 간단히 먹기로 했는데 나물 야채들이 먹고싶다던 어머니의 추천으로 채식부페를 가게되었다.

여기는 선불제로 성인이 12,000원인데 뷔페치고는 저렴한 가격대다. 이날 5시반 안되서 갔더니 음식준비중이셔서 조금 기다려야했다.

비건채식뷔페는 또 처음 와보는데 육류가 일체 없다. 고기도 콩고기다.

한창 음식준비중이다. 음식코너는 이게 다이긴한데 주로 한식이고 건강한 맛을 찾는다면 추천한다 간도 세지않고 다양한 음식들이있다. 개인적으론 맘에 들었던 음식들이다.

내부는 넓다 반대편엔 룸도 있어서 아이들과 단체로 와서 먹는 분들도 있었다.

준비가 끝나 음식 담으러 갔다. 콩으로 만든 탕수육, 콩으로 만든 고기다. 식감도 약간 질긴두부같은 느낌이 살짝있다. 나름 맛은 있다 고기같기도 하고.

해물 누룽지탕이 있다 개인적이로 이거 엄청 좋아하는데 이메뉴 있는 뷔페는 많이 못 본것 같은데 여기있어서 너무 반가웠다. 첫번째로 담아왔다 하핳.

콩 스테이크, 나물반찬, 잡채, 감자튀김 등등 먹을만한 음식들이 있다.

채식뷔페니까 채소 위주로 있고 해초나 나물류가 좀 있다.

후식코너엔 단호박이 있고 과일 떡 샐러드도 있고 국수, 죽도 있다.

양장피, 묵무침, 곤약국수 등등.

해물누룽지탕, 국수, 흑임자죽이다. 왓다갔다하기 귀찮아서 여러개 퍼왔다.

나물을 좋아하는 나는 나물류랑 콩으로만든 고기들 위주로.ㅎㅎ 은근 배부르다 이거먹고 그냥 바로 후식 먹었다 후 부페와서 나약하게 한접시만 했다. 아 후식까지 두접시정도. 후식으론 단호박이랑 수정과를 먹었다. 생각보다 괜찮았다. 담에또 채식하고 싶어지면 한번더 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