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5가역 광장시장 육회맛집 창신육회

2018. 10. 18. 15:36here and there/tasty food

#종로5가역 광장시장 육회맛집 창신육회

주말 저녁에 육회먹으러 종로5가역으로 갔다. 주말이라 그런지 시장은 닫았는데 육회집앞엔 사람들이 바글바글했다.

먼저 본점으로 갔는데 옆집 부촌육회에 줄이 엄청났다. 알고보니 미슐랭가이드에 나왔단다. 하지만 난 친구추천으로 창신육회로 들어갔다. 줄도 없었고 그래서 다행히 2호,3호점까지 가진 않았다.

육회는 밖에서 퍼서 가져다 주시는 것 같다.

본점 메뉴판~! 어디선 세트가 있다던데 본점 메뉴판엔 없었다. 그래서 우리는 그냥 육회에 소주한잔.

나중에 추천한 친구한테 물어보니 메뉴판만 없을뿐 세트가 있다고 하더라는. 육회+육사시미 세트가 있다고했다 다음엔 세트로 먹는걸로.

먼저나온 육회, 살살녹는맛이다 친구가 여기만 간다던데 괜찮은 맛이었다.

노른자 터쳐서 버무려먹으니 꿀맛이다. 오랜만에 먹으니 소주도 술술들어갔다.

하도 바빠서 육회보다 셋팅이 늦었다 소고기 무국이 기본셋팅 술안주에 제격이다. 뜨끈한 국물에 소주각. 육회를 소금장에 찍어 먹는게 난 더 꿀맛이었다. 소금ㅁ의 짭잘함이 노른자의 느끼함을 잡아줬다.

한가지 아쉬웠던건 사람이 너무 많은거였다. 사람이 많아서 시끄럽기도했도 테이블간격도 거의 바로 붙어서 합석한 느낌..ㅋ

그래도 소주한잔하고.

중간에 오징어파전도 하나먹고 나왔다. 그래도 맛은 있어서 다음에 또와도 좋을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