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역 파스타 맛집 이태리상회

2018. 6. 6. 11:38here and there/tasty food

#남성역 파스타 맛집 이태리상회

오랜만에 양식을 먹기로 했다. 지나가다 보던 가겐데 모던한 인테리어에 크림파스타를 팔길래 가자가자 벼르고있다가 이날 가보게되었다.

영업시간은 오전11:30부터 오후10:00까지 브레이크타임도있다 3시에서 5시까지.

약간 인테리어가 클래식한 디자인컨셉이었다. 현란한 대리석 상판이다.

이날 마침 꾸덕한 크림파스타가 먹고싶었는데 메뉴이름부터가 맘에 들었다. 꾸덕크림파스타와 치즈버거하나 주문.

먼저 꾸덕크림파스타. 난 막 엄청나게 꾸덕꾸덕 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그냥 일반 보통 크림파스타? 내심 리조또가 없는게 아쉬웠다 난 정말 죽처럼 꾸덕한게 먹고 싶었으니까.

그래도 크리미해서 좋고 맛도 나쁘지 않았다. 이래놓고 완전 싹싹 긁어 먹었지..핳

수제버거도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다. 챱챱

수제버거의 단점이랄까 먹는게 너무 지저분해진다 ㅋㅋ하지만 맛있으니 분해가 되더라도 다 먹어야지.

이렇게. ㅎㅎㅎㅎㅎㅎ 양식은 정말 어쩌다 크리미한게 땡길때 먹는것 같다. 담엔 더 꾸덕한 크림을 찾아 떠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