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공원 모듬전 맛집 술집 전집

2018. 6. 15. 01:03here and there/tasty food

# 보라매공원 모듬전 맛집 술집 전집

안주가 괜찮은 집이 있다며 보라매역에서 내린 우리는 전에 막걸리하러 보라매역에서 천천히 걸어서 전집을 갔다. 평일인데도 사람이 정말 많았다 맛집인증!

우리는 선비세트로 주문, 모듬전과 닭도리탕 반마리다 밥겸 안주로 딱인듯 하다.

거기에 내가 좋아하는 알밤막걸리~ 달달한 막걸리라 짭쪼롬한 전과 닭도리탕에 잘어울렸다.

시끌시끌 막걸리집 분위기

인생뭐있어? 먹고보는거지!!

글치 먹는게 남는거죠 맛있는건 특히 먹어줘야지.

요즘 날씨가 선선하니 야외서 먹기 딱인 날씨여서 가게마다 다 문을 활짝 열어 놓았다. 창가자리가 수요가 많을 날씨다.

우리는 사람이 많아서 애매한 중간자리에 앉았다. 주문을하고 기본찬이 나왔다.

동치미가 맛있었고 반찬은 대체로 살짝 짰는데 막걸리 안주로는 딱이다.

알밤막걸리 한잔하고~

닭볶음탕이 나왔다. 반마리라길래 적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양은 괜찮았다.

얼큰하니 맛있다. 떡이랑 당면먹다가 닭이랑 감자랑 먹어줬다.

막걸리랑 닭볶음탕의 조화가 입맛을 계속 돋군다.

모듬전도 나왔다. 모듬전은 기본 안주 양만큼 나온것 같다. 세트라고해서 적게 나올줄알았는데 양 많다.

육전도있고 내가좋아하는 고추전 깻잎전도 있고 김치전이랑 부추전 가지전 두부전 새우전 동태전 호박전 옛날햄부침도 있고 모듬으로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한상가득 푸짐한 안주와 막걸리, 세상 행복했다.

괜찮다고 추천하더니 정말 괜찮았다. 너무 맛있고 세트구성이 알차서 맘에들었다. 먹고나서 보라매공원 산책까지 데이트코스로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