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신불당 삼겹살맛집 냉삼식탁

2018. 10. 21. 23:16here and there/tasty food

#천안 신불당 삼겹살맛집 냉삼식탁

오랜만에 신불당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 곱창가옆에 새로생긴듯한 느낌의 못보던 가게 발견, 고기가 먹고싶던 차에 냉동삼겹살? 한번가볼까하고 들어갔다.

넌예쁘니까 예쁜것만먹어 문구도 좀 와닿으니깐..?ㅎㅎㅎㅎ

내부는 아담한 고기집이었고 메뉴도 단일메뉴, 냉동삼겹살 하나다. 우리는 제주산 냉동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다.

기본 셋팅이 되고,

쟁반한상으로 나왔는데 뭔가 쟁반은 옛날 할머니댁에서 많이 봤던 쟁반이었다. 컨셉 특이했고 뭔가 푸짐해보이는 인상을 받았다. 실제로도 양념도 많고 무엇보다 내가좋아하는 파김치>_<, 삶은 양배추도 있고 취저반찬들이었다.

고기굽는 방식도 뭔가 옛스러움이 묻어나는?뭔가 할머니네서 고기구워먹는것 같은 기분, 특이한건 꽈리고추를 구워 먹으라고 하셨는데 고기기름에 구워진 꽈리고추는 별미였다.

처음에 비워진 가운데 자리가 뭔가 싶었는데 계란찜까지 나오니 완벽 풀세트가 되었다. 계란찜은 내술친구, 고기집가면 맨날 시켜먹는데 이집은 내가 좋아하는것들만 나온다 굳굳

양념도 기름장, 된장, 초고추장, 특별소스도 있고 짜사이도 나왔다.

요 특별소스는 물어봤더니 계란노른자랑 고추기름에 소금간이 되어있다고 섞어서 고기를 찍어먹으면 된다했다. 처음보는 소스에 호기심발동.

고기가 구워지자마자 찍어 먹어봤다. 오오 고소하니 맛있다!!^-^!! 특이해 신선해 신기해

계속 찍어먹게되는 마성의 소스..마약소스였다. 뭔가 이건 꼭 찍고 쌈을 먹던가 했던 것 같다.

고기가 냉동삼겹살인데 나쁘지 않은 맛이다. 요즘 유행하는 두둠한 고기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다. 고기는 뭐에 싸먹느냐가 더 중요한것 아닌가?!

요즘 느끼는거지만 고기집을 다녀보면 사이드 메뉴들이 다양해지는 것 같다 그게 경쟁력인걸지도..? 아무튼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면 너무 좋다.

고기를 굽굽하고, 고기2인분 양은 적당한것 같았다 볶음밥을 먹거나 다른사이드하나시켜먹으면 딱인듯. 설마 고기집에서 고기만 먹을건 아니겠지.

마늘이랑 김치도 구워주고~

소맥도 한잔~

난 양배추쌈에 고기 마약소스에 찍어서 구운마늘과 파김치 쌈장올려서 먹었다. 세상꿀맛 사진은 파김치만 보이겠지만 내가 파김치를 너무 좋아해서 듬뿍..올려서 그렇지 밑에 고기가 다 숨어있다. 아무튼 맛있어~~>_<캬

좀 먹고있다보니 사장님께서 서비스라며 떡볶이같은걸 주고가셨다 서비스는 그때그때달라진다고 하시면서..오 그럼 갈때마다 서비스가 있는건가..? 오오오서비스 기대하는 재미도 있겠다. 요 떡볶이 같은건 떡볶이소스에 쫄면?에오뎅만 있었는데 안주로 괜찮았다.

우린 어느정도먹다가 비빔라면이 궁금해서 하나 주문했다. 국물이 없는건가? 하고있었는데 국물도 따로 주시더라는 센스굳.

라면국물만한게 또 없죠. 맛은 참깨라면 국물맛인데 꼬소꼬소하니 맛있다.

비빔라면은 비빔면맛. 고기랑 먹으면 또 별미일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근데 우린 고기다먹고 시켜서 다음엔 그렇게 먹어야겠다.

그냥도 존맛탱. 진짜 이날 맛있게 잘먹고 나왔다. 사장님들도 친절하시고 음식들도 다 국내산이고 맛도 좋은것같다. 삼겹살맛집으로 추천추천~! 또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