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신불당 양고기 맛집 징기스

2018. 10. 26. 17:42here and there/tasty food

#천안 신불당 양고기 맛집 징기스

신불당에 맛집들이 줄줄이 생겨나는 가운데 친구들과 한번 먹으러 갔다가 맛에 반해서 이번엔 가족들 대동하고 양고기먹으러 징기스로 갔다.

메뉴는 모둠세트가 먹기 좋은것 같다 명란구이는 꼭 먹어야하기에 A세트 3~4인으로 주문했다.

저번에 B세트를 먹어봣는데 감자탕이 내취향이 아니어서 패스. 누린내가 났던걸로 기억한다 별로였었다.

주문을하고 고기는 직원분이 다 구워주기 때문에 보통 둘이가면 닷지식으로  옆으로 나란히 앉는다.

가족들은 4명이었는데 4이앉기엔 직원분이 구워주기 불편하더라는. 아무튼 긴앞접시가 셋팅되고 간장소스랑 청양고추가 나온다 청양고추를 간장소스에 넣어서 섞어먹으면 꿀맛.

기름칠이 잘된 화로가 나오고 열이 올라올때까지 기다렸다.

양고기 등장 요때깔이 넘나 먹음직.

같이 구울 채소들도 나온다 구운파 너무 맛있음!ㅎㅎ

채소들 먼저 구워주고오 명란도 올려준다 명란구이는 정말 별미! 꼭먹어야된다.

마요네즈와 와사비는 세트로 꼭 같이 먹어야한다.

메인

양갈비도 구워준다. 색감 넘 이쁜거 아니냐고.

직원분이 열심히 구워주심.

양고기는 소고기처럼 덜익혀서 먹는거라고 한다. 넘나 부드러움

첫고기는 소금만 찍어서 한입.

소스는 이렇게 있는데 흰소스는 뭔진모르지만 또띠아랑 먹을때 찍어먹는 소스고 올리브도 또띠아와함께 먹으면 된다.

이게 또 별미인데 김위에 구워진 명란을 마요네즈에찍어서 와사비올리고

고기는 청양고추섞은 간장에 찍어서

같이 올려서

같이 쌈싸먹으면 진심 존맛탱 진자 고기 계속 이렇게 싸먹었다. 너무 맛있움 ㅠㅠㅠ

이게 같이 나오는 또띠아인데 또띠아를 불판에 구워주고 무채랑 소스랑 올리브랑 고기랑 싸먹으면 또 별미, 싸먹는 재미가 있다.

하 진짜 여긴 맛집 인정 너무 맛있음 요근래 자주가는 듯하다. 그만큼 너무 맛있음 !! 또가야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