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전에 막걸리 꿀맛 남성역 맛집 전사랑

2019. 1. 25. 16:42here and there/tasty food

전사랑

#남성역 맛집_전집_감자전_막걸리 

전화번호 : 02-533-3796

영업시간 : 11:00 - 01:00 

추천 : ● ● ● ● ○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목에 기름칠 좀 해야겠다 싶어서 방문한 전집! 이 골목을 지나갈때마다 전냄새가 어찌나 유혹을 하던지 감자전에 막걸리하러 들어갔다.

전집 영업이 새벽1시까지 해서 늦은시간에 퇴근하고 한잔하기에도 좋았다.

우리는 감자전하나랑 내가좋아하는 꺳잎전도 하나. 막걸리는 달달한 알밤막걸리로 주문했다.

기본 셋팅 양파절임 내가 좋아하는 거라 계속 리필해 먹었다.

마늘쫑은 생으로는 너무 맵던데 된장 찍어서는 잘 먹는다.

대학생때부터 알밤 막걸리 사랑_넘나 달다구리하니 맛있다.

깻잎전 등장_ 깻잎의 향긋한 향과 고기속이 어우러져 꿀맛이다. 전중에 깻잎전이랑 고추전 넘나 좋음. 단품메뉴에 고추전이 없어서 시무룩했는데 모듬전에 들어있다고 한다. 모듬전 시킬껄...ㅎ

알밤막걸리랑 깻잎전 하나랑 먹다보면 또 순삭해버린다.

뒤이어 감자전도 나왔다. 이 집은 감자전맛집이다 진심. 감자전 최고 >.< 먹는순간 사르르 녹아버려서 이것도 순삭.

아 너무 맛있잖아. 막걸리도 한병 더.

국물도 하나 있었으면 해서 물어봤는데 된장찌개 된다하여 된장찌개 하나 주문했다. 우리는 된장찌개는 항상 밥넣어서 먹는데 안주로 딱이다.

밥도 한공기 시켜서

바로 투하

그냥 국에 밥 말아먹는 것 처럼 보이지만 시간이지나면 죽처럼 돼서 꿀맛을 형성한다.ㅋㅋㅋ 이 날도 성공적으로 배부르게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