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회를 먹고 싶다면 대방역 영광횟집으로!!

2019. 2. 3. 22:23here and there/tasty food

 영광회집

#대방역맛집_회_광어,참돔,방어,농어_해삼,멍게,산낙지,전복

전화번호 : 02-826-1199

영업시간 : 일요일 휴무 / 11:00 - 23:00 예약제 운영

추천 : ● ● ● ● ●

 

설연휴를 앞두고 우리는 싱싱한게 먹고 싶어 대방역에 있는 횟집을 예약했다. 여기는 예약제로 운영하신다는데 단체회식 예약이 많아 보인다. 

 

예약을 좀 늦은 시간에 했더니 우리밖에 없었다. 설연휴 전날이라 더 없었던 걸지도. 그래서 조용히 오붓하게 회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ㅎㅎ

회 각40,000원 짜리로 예약을 했다. 코스식으로 나오는데 푸짐하게 많이 주심!! 진심 맛있음 내가 횟집 좀 가리는데 여긴 맘에 들었음ㅎㅎ!

기본 셋팅이 되어있었고

제일먼저 해삼이 나왔다.꺄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해삼!! 오독오독 식감 너무 좋음! 개인적으로 해삼은 기름장에 찍어 먹는거 좋아한다. 넘 고소하니 맛있어 >_<

해산물 먹고 싶을 땐 무조건 해삼있는 횟집에 가서 먹는다. 전에 해삼이 한창 안잡히던 시즌엔 못 먹어서 얼마나 힘들었던지..아무튼 난 해산물중에 해삼원픽.

기본 초장과 간장에 여긴 생와사비를 준다. 그렇다면 여긴 맛집이다 와사비 또한 내가 좋아하는 것중에 하난데 생와사비라니 굿굿

초장과 간장에 사이좋게 생와사비 넣어서 섞어준다.

그리고 나온 날치알 야채버무림? 이거 존맛탱이다.

초장넣고 버무려서 회랑 같이 먹으라고 하셨는데 진심 존맛 우리는 여기에 생와사비도 섞었다. 진심 굿초이스 왜이리 맛있음? 날치알도 톡톡터지는게 식감 넘나 내스타일_

뒤이어 나온 멍게도 바다향 폴폴

얘는 초장 찍어서 먹어주고_

드디어 나온 회! 도미랑 방어랑 광어랑 농어!

때깔좀 보소 적당히 기름져서 꼬소하고 부드럽고 맛있는 횟집인정.

아 또 먹고싶다. 진짜 배고팠던 우리는 순삭했더라는.

방어 진심 맛있음 그냥 녹아 없어져 버림. 야채버무린거랑 먹으면 넘나 맛있어서 무한흡입한다. 아 이건 알려야해 여기저기 소문내는 중이다.ㅋㅋㅋㅋ넘 맛있쟈나..

요 쌈장찍어서 먹어도 존맛.

쌈도 싸먹고.

맛있는 한상.

돔도 맛있구 광어도 맛있구. 그래도 겨울엔 방어!ㅎㅎㅎ 방어에 계속 손이 절로..

쫄깃한 농어도 먹어주고

먹다보니 2차 해산물이 나왔다. 전복이랑 산낙지!! 아 이 오독시리즈 내또 넘나 좋아하는 오독이들 오독오독 또 먹어줬다.

참기름 뿌려주셔서 고소하니 전복도 순삭.

산낙지도 내가 해삼 좋아하기전까지 내맘속 1순위였는데 해삼에 밀렸다. 아무튼 산낙지도 맛남.

마지막에 매운탕을 주셨는데 얼큰 시원하게 마무리했다. 밥도 한공기...아니 두공기 해치웠다.

밥에 회도 얹어서 먹으면 초밥먹는느낌 초없는 회밥?ㅎㅎㅎ이것도 맛있음 밥에 보리가 있어서 씹는 맛도 있어서 좋았다. 요근래 횟집 맛있는데를 못 찾았었는데 인생맛집 하나 찾은 기분. 진심 추천! 맛있어!! 종종 회가 땡길때 찾아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