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펜션 올레돔펜션

2017. 12. 13. 22:27here and there/domestic trip

#제주 펜션 올레돔펜션

제주여행 첫째날 묵은 올레돔펜션! 비수기에 가서 그런지 여름성수기때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예약을 했다.

야외 수영장이 있는데 여름에 오면 좋을 거 같긴 했다.

 

관리실 모습, 외부는 다음날 나갈때 찍었다. 뺴꼼히 쳐다보는 귀여운 강아지가 꼬리 흔들면서 배웅해줬다.

 

제주올레펜션은 말그대로 돔형 펜션이다. 돔형으로된 방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게 귀여운 모습이다.

 

주인 아주머니를 따라서 가면 우리가 묵을 곳으로 인도해주신다.

방안내를 받고 오기전에 바베큐를 하겠다하니 우리오기 훨씬 전부터 불을 피워주고 계셨다 ㅜㅜ 감동

 

방 내부에 들어가면 돔 형태로 방안이 한눈에 보이고 뭔가 아늑한 느낌을 준다.

침대도 깔끔하고 위에 달린 조명들도 귀엽고 세심하게 신경쓰신게 느껴졌다.

 

테이블 옆으로 주방이 있는데 바베큐할 기본적인 기구들은 다 있었다. 컵, 가위, 접시, 그릇, 집게 등등

 

저 문으로 나가면 테라스가 있다 여름에 야외에서 수영하고 잠시 쉬거나 음식을 먹으면 기분내기 좋을 것 같았다.

우린 초겨울에 가서 나가진 않았다.

 

돔천장 한가운데는 이렇게 천창이 뚤려있다. 느낌있는 정사각형이다.

 

짐을 대충 정리하고 바베큐할 재료들 사온것들 손질해서 바베큐 장으로 갔다.

여기는 펜션 한쪽에 공용 바베큐장이 따로 되어있는데 민트색 바베큐장이다.

 

제주도에 왔으니 흑돼지 목살도 구워주고 전복도 굽고 소세지 버섯 등등 구워먹었다.

비수기에 가서 그런지 사람도 없고 추워서 그런지 바베큐하는 사람도 몇몇 없었다. 나중에 시간이 지나고나서는 우리밖에 없었다. 그래서 더좋았던 ㅎㅎ

 

마무리는 한라산으로 !

'here and there > domestic tr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서귀포 펜션 보금지펜션  (0) 2017.12.25
제부도 글램핑 _글램비글램핑 클럽부띠끄  (0) 2017.12.24
제주여행_1일  (0) 2017.12.14
청계산 등산  (0) 2017.10.31
치악산 등산  (0) 2017.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