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신불당 맛집 치킨집 인근주민

2018. 12. 31. 17:02here and there/tasty food

#천안 신불당 맛집 치킨집 인근주민

 

오랜만에 천안 방문-! 신불당은 날로날로 발전하고 있다. 뭔가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 너무 오랜만이라 갈 곳이 너무 많아졌다.

친구 추천으로 치킨먹으러 인근주민에 갔다. 메뉴는 안주가 되는 메뉴가 많았는데 그래도 메인은 치킨이니 치킨을 먹어줘야지.

우리는 베스트 메뉴인 이태리통닭파스타를 먹었다.

기본셋팅은 샐러드랑 무피클-

맥주는 하나에 9,000원이었는데 좀 비싼감이 있다. 3+1 이벤트하던데 그래도 27,000원이면..좀 아깝다 편의점에서 4개에 만원인데 ㅠㅠ그래서 한잔씩만ㅋㅋ

이태리통닭이 나왔다. 통으로나와서 먹기 불편하겠다 했는데 다행히 직원이 해체를 해주고 간다.

가운데에 파스타도 있다. 로제크림이라 느끼하지도 않고 알맞게 맛있다.

집근처에서 간단히 치맥하기 좋았다. 블랑도 맛있고 괜찮았다. 간단하게 먹은거라 괜찮았는데 술먹으러는 안올것같다 넘나 비싸.

그래도 치킨은 수비드라 그런지 부드럽고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