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 샴푸 후기

2019. 2. 27. 00:03this and that/Daily

어헤즈 샴푸

#어헤즈_탈모방지샴푸_이상민샴푸_두피케어_직접써 본 후기

 

샴푸가 떨어졌는데 요즘 모발도 가늘어지는 차에 샴푸를 바꿔볼까 하고 있었다. 어헤즈샴푸가 어느날 SNS에서 하도 광고가 뜨길래 봤는데 브러쉬는 실용성 있어 보이기도 하고 탈모에 좋다고 하니 세트로 구입해 보았다.

포장을 풀면 이렇게 구성되어있다 세트상품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샴푸, 트리트먼트, 히든테라피토닉, 히든브러쉬로 구성된 완벽케어세트로 구입했다. 이렇게 63,500원이었다.

제일 기대 되는건 브러쉬다. SNS광고에선 차가 밟고 가도 튼튼하던데 내구성은 좋은걸로.

샴푸 트리트먼트 용량은 둘다 430ml로 보통정도되는 용량이다. 향은 오렌지?자몽?같은 향이나서 나쁘지않았다. 

펌핑기는 따로 있어서 개봉한후 펌핑기로 교체해 주었다. 그리곤 바로 사용을 했고 생각보다 거품은 풍성히 나지 않는다. 머리길이가 어깨정도 오는 길이인데 좀 네다섯번은 눌러서 써야 거품이 좀 난다. 이것도 살짝 모자른 느낌이 드는데 브러쉬를 쓰면 괜찮다.

브러쉬를 쓰면 좀 더 거품도 나고 구석구석 시원한느낌이다. 손으로는 손톱때문에 두피에 괜한 자극이 갈까 좀 그랬었는데 브러쉬로 씻으니 실리콘소재라 아프지도 않고 적당히 시원해서 괜찮았다. 삼푸 할 때랑 트리트먼트, 헹굴때 다 브러쉬로 해줬더니 시원하고 깨끗이 씻겨진 느낌이 든다. 

머리를 감고나선 마무리로 히든 테라픽 토닉으로 두피에 뿌려주면 두피건강 관리도 된다. 두피에 영양과 보호를 해준다 하니 탈모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한다.

지금 삼일정도 썼는데 기분탓일 수도 있지만 두피각질이 잘 씻겼는지 몰라도 앞머리쪽이 머리가 좀 빈느낌이 있었는데 어헤즈를 쓰고나서 좀 채워진 느낌?아직까진 완전 크게 달라지진 않았겠지만 기분탓으로라도 좋아진 느낌이다. 뭐든 잘 씻는게 중요하니 브러쉬가 큰 역할을 하는 것 같다. 그냥 샴푸보단 그래도 탈모방지샴푸가 더 낫겠다 싶어서 한번 계속 사용해 볼 예정이다.